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을 시작으로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결정됐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김홍유 교수는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한
이번 시상을 통해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라며 “수상한 기업들 모두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비절개 모발이식 중점 의원, 포헤어의원
포헤어의원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모발이식)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포헤어의원은 33년의 역사와 독보적인 수술 노하우로 평균 생착률 97%에 달하는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는 모발이식 중점 의원이다.
오직 ‘비절개-슬릿’ 방식으로만 집도하며 삭발 없이 모낭만 채취하는 ‘무삭발 비절개법(C2G)’과 독자적 펀치 방식의 ‘부분삭발 비절개법(CIT)’을 개발했다.
특히 해당 의원은 고생착률을 위해 모낭 채취 후 1시간 내 이식을 원칙으로 ‘모낭채취-검수-이식’을 거의 동시에 진행,
모낭 손상을 최대한 방지하고 있고 숙련도 높은 전문 의료진과 체계적인 수술 시스템을 통해 매우 정밀하게 호흡을 맞추고 있다.
포헤어의원 권오성 대표원장은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정보의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모발이식이 점점 대중화되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
모발이식수술 인구가 많아질수록 책임감을 갖고 환자들에게 더 좋은 수술법은 무엇이 있는지,
지속적인 연구에 집중해 환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포헤어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 기사 원문보기 url :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209190972b >